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Mis Teeq - Scandalous

 

 

 

 

 

안녕하세요!!! 뮤다입니다!!!

 

 

 

뮤다의 추천 음악들은 모두 뮤다의 개인적인 취향이 200% 들어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음악은

 

 

우연히 TV에 나온 영화 캣우먼을 보고 발견한 음악이에요!

 

 

사실 이전에 이효리가 핸드폰 광고를 했을 때 나온 음악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 음악을 들을 때마다 게속 캣우먼이 생각나더라구요.

 

 

 

 

 

 

 

 

오홋

 

 

 

 

 

 

영화 캣우먼의 주연으로 나왔던 배우가 굉장히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할리 베리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배우에요 ㅎ

 

 

그런데 할리우드에서는

 

 

영화 캣우먼이 망작이라고 말이 많더라구요.

 

 

망작이라는 말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전 재미있었습니다. ㅎ

 

 

 

캣우먼이 멋지게 등장할 때 이 음악이 나왔는데 아주 찰떡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의 음악은

 

 

 Mis Teeq - Scandalous

 

 

 

 

※이미지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이 음악의 주인들입니다.

 

 

와우... 포스가....

 

 

 

 

 

길 걸을때 이 음악을 들으면

 

 

갑자기 자신감이 막!!!

 

 

뿜뿜하며 걷게 됩니다.

 

 

주의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올게요!!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do - thank you  (8) 2020.04.03
Eminem - stan  (10) 2020.04.02
Drew - yesterday  (10) 2020.03.31
Ashes Remain - Unbroken  (2) 2020.03.30
가호 - 시작  (4) 2020.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