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Fall Out Boy - My Songs Know What You Did In The Dark

 

 

 

 

 

 

안녕하세요~!!! 뮤다입니당~!!

 

 

저의 블로그에 오신 손님분들~

 

 

저의 음악취향 마음에 드시나요? ㅎ

 

 

전에 추천해드린 음악들 보시면 저의 음악 취향이 눈에 보이실 겁니다. ㅋㅋ

 

 

그래서 오늘!!!

 

 

제가 또 저의 사심 200% 들어간 음악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배너를 만들기 위해 그냥 막.....

 

 

만드는데...

 

 

뭐... 노래만 좋으면 됐지 ㅋㅋㅋㅋ

 

 

오늘도 파워풀!!! 바운스!!! 거리는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저와 취향이 비슷한 분들은 아마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는 음악이죠!!!

 

 

오늘 추천하는 음악의 가수!!!

 

 

 

 

 

 

 

 

 

 Fall Out Boy의

 

 

My Songs Know What You Did In The Dark

 

 

 

 

 

※이미지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오늘도

 

 

가슴이 뻥!!!!

 

 

뚫리는 음악을 추천한 뮤다였습니당!!!

 

 

 

추천 음악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 꾹꾹이 해주세요....(ㅇ _ㅇ)

 

 

 

 

그럼 다음에 봐요!!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ll Out Boy - The Phoenix  (2) 2020.04.07
Glee Cast - Hung up  (6) 2020.04.06
Rixton - Ma and my broken heart  (8) 2020.04.04
Dido - thank you  (8) 2020.04.03
Eminem - stan  (10) 202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