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Ellie Goulding - Love Me like You Do

 

 

 

 

 

안녕하세요~!!

 

 

음악추천 블로거 뮤다입니당~!!

 

 

오늘은 제가 러블리한 음악을 가져왔어욤!!!

 

 

그런데 이 음악이 영화에서 나왔더라구욤

 

 

 

그것도 엄청나게 유명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혹시 이 영화 시리즈 보신분들 계신가요?

 

 

전....

 

 

 

다 봤어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내용은..

 

 

 

와우...

 

 

 

여기까지 할께요 ㅋㅋㅋ 직접 보세요 ㅋㅋㅋ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추천해드릴 음악은

 

 

 

 Ellie Goulding의

 

 Love Me like You Do

 

 

 

 

 

※이미지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이 노래를 부른 Ellie Goulding에요

 

 

금발의 미녀!!!

 

 

 

 

 

 

 

 

목소리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

 

 

계속 듣게되네요!!

 

 

오늘은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나왔던 음악을 추천드렸습니다.

 

 

영화도 한번 보세요!!

 

 

단.... 마음의 준비를 좀 하시고 ㅋㅋㅋㅋ보세요 ㅋㅋㅋ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당~

 

 

그럼 저는 다음번에~!!

 

 

나중에 봐요~!!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ee Cast - Thriller / Heads Will Roll  (3) 2020.04.08
Fall Out Boy - The Phoenix  (2) 2020.04.07
Glee Cast - Hung up  (6) 2020.04.06
Fall Out Boy - My Songs Know What You Did In The Dark  (6) 2020.04.05
Rixton - Ma and my broken heart  (8) 2020.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