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Ashes remain - on my own

 

 

 

 

 

 

안녕하세요~!!! 뮤다에요!!!

 

 

제가 오늘은 밴드 음악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그냥 밴드 음악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이 음악이 외국 CCM이더라구요ㅎ

 

 

혹시나

 

 

CCM을 모르시는 분이 계실가봐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CCM은 기독교 음악에요.

 

 

일반적으로 부르는 찬송가와는 다른 음악입니다.

 

 

종교를 믿지 않는 일반 사람들도 들을 수 있는 음악이에요

 

 

그래서 그냥 들으면 일반 대중 음악처럼 들립니다.

 

 

ㅎㅎ

 

 

 

저도 우연히 어디에선가 이 음악을 발견해서 듣기 시작했는데요

 

 

CCM이라는 건 저도 최근에 알게됬어요 ㅋㅋㅋ

 

 

그런데 음악이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가져온 음악은

 

 

 

 

 Ashes remain - on my own

 

 

 

 

 

 

 

 

※이미지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속이 아주 시원시원한 음악에요!!!

 

 

뭔가 뻥 뚫리는???

 

 

들어보셔야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실겁니다.

 

 

약간 기운 없을때 들어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모두들 오늘 하루 힘내시고!!

 

 

다음에 또 봐요~!!!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다 마사키 - 안녕, 엘레지  (6) 2020.03.28
Pussycat Dolls - React  (8) 2020.03.27
여은 - 하이에나  (2) 2020.03.25
Alec Benjamin - Let Me Down Slowly  (2) 2020.03.25
Dua Lipa - Physical  (2) 202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