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여은 - 하이에나

 

 

 

 

 

 

안녕하세요~!! 뮤다입니다. ㅎ

 

요즘 금,토 드라마 하이에나 알고 계신가요?

 

이 드라마 덕분에 금,토가 너무 좋아요 ㅎㅎ

 

제가 원래부터 김혜수 배우의 팬이었는데

 

오랜만에 드라마에 나온다는 소식에

 

너무 좋았어요!!

 

 

 

 

 

 

 

드라마가 시작하고 첫화를 봤는데

 

세상에... 역활이 너무 찰떡이야....

 

언니.... 너무 멋져.....

 

♡♡정금자 변호사♡♡

 

 

 

 

 

 

정금자 변호사님 사랑합니다♡

 

 

드라마 만큼 드라마에 나오는 OST도 요즘 화제인데요

 

여러 OST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을 추천하려고요 ㅎ

 

 

일단 저는 처음 드라마 보고 딱!!! 처음 나온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전에 말했다시피 저는 중독성이 강한 음악을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정금자 변호사가 재판장에 딱 나올때 나온 그 음악

 

 

바로

 

 

 여은 - 하이에나

 

 

 

 

 

 

※이미지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저는 음악을 가리지 않고 좋아하지만 가수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요...ㅎ

 

그래서 이번에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나온

 

OST 여은 - 하이에나가

 

굉장히 반갑고 좋았어요!!!

 

 

제가 드라마 덕후이기도 하고

 

드라마에 적용된 OST도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ㅎ

 

다음에 또 만나요~♡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다 마사키 - 안녕, 엘레지  (6) 2020.03.28
Pussycat Dolls - React  (8) 2020.03.27
Ashes remain - on my own  (8) 2020.03.26
Alec Benjamin - Let Me Down Slowly  (2) 2020.03.25
Dua Lipa - Physical  (2) 202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