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Pussycat Dolls - React

 

 

 

 

 

 

 

 

안녕하세요~! 뮤다입니다!!!

 

 

제가 요즘 듣고 있는 음악중에서 제일 많이 듣고 있는 음악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

 

 

언니들이 컴백하셨어요!!!!

 

 

소리 질러!!!!!

 

 

이 언니들 유명한 노래가 많아서

 

 

아마 다른 분들도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정말 오랜만에 컴배했어요 ㅠㅠ

 

 

제가 이렇게 환장하는 그녀들은

 

 

바로

 

 

 

 Pussycat Dolls - React

 

 

 

 

 

 

 

※이미지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세상에....코피 조심....

 

 

몸매 너무 부럽다..... 어흑...ㅠㅠ

 

 

오랜만에 나왔어도 몸매는 여전히 섹시 터지는 언니들이네요.....

 

 

노래도 엄청 중독이야.....

 

 

사랑해요!!!!

 

 

푸시 언니들!!!!

 

 

제가 푸시 언니들 노래 참~ 좋아하는데요~ >////<

 

 

다음번에 푸시 언니들 노래 여러개 추천해야겠네요!!!

 

 

 

 

그럼 오늘 섹시한 언니들에게 유혹당시고~

 

 

저는 다음에!!!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호 - 시작  (4) 2020.03.29
스다 마사키 - 안녕, 엘레지  (6) 2020.03.28
Ashes remain - on my own  (8) 2020.03.26
여은 - 하이에나  (2) 2020.03.25
Alec Benjamin - Let Me Down Slowly  (2) 2020.03.25